★필독★ 아이스팩에 관한 안내

깐깐제과 고객센터
2024-08-27
조회수 920

안녕하세요:) 깐깐제과입니다.


택배 발송시 넣어드리는 아이스팩에 관한 문의가 

자주 있어서 안내드립니다.


더운 여름 시즌은 꼬끄가 약해지거나 필링이 녹을 수 있기 때문에

단가가 높지만 보냉 효과가 조금 더 좋은, 젤 아이스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젤 아이스팩의 배출방법은 그대로 일반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버리시면 됩니다.

(※절대 하수구 나 싱크대에 버리시면 안됩니다 젤 아이스팩은 
물에 녹지 않는 재질로 막힐 수 있어서  큰일납니다!!)

8ac25bc53e9c7.jpg

날이 추운 시즌은 워터(물) 아이스팩을 사용합니다.

워터(물) 아이스팩의 경우는 잘라서 물을 따라 버리시고 남은 비닐은 

재활용 비닐로 버리시면 됩니다.

cbde6a6c0dca6.jpg

감사합니다.


상호명: 깐깐제과 ㅣ 대표자: 이동선
사업자번호 : 601-13-89507 ㅣ TEL: 031-512-362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20-진건퇴계원-245
FAX: 031-567-5754 

EMAIL : kkankkan2014@naver.com
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남가로1795-57, 1층 
개인정보처리관리책임자 : 이동선 

호스팅 제공자: (주)아임웹


Copyright  ©  2022. 깐깐제과. All rights reserved.

상호명: 깐깐제과 ㅣ 대표자: 이동선 ㅣ 사업자번호 : 601-13-89507 ㅣ TEL: 031-512-3629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20-진건퇴계원-245
FAX: 031-567-5754 ㅣ EMAIL : kkankkan2014@naver.com ㅣ 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남가로1795-57, 1층 

개인정보처리관리책임자 : 이동선  ㅣ 호스팅 제공자: (주)아임웹


Copyright  ©  2022. 깐깐제과. All rights reserved.